본문 바로가기

일본/연예계

대머리가 「이태원 클래스 박새로이」 되면 이렇게 된다.

 

코미디 콤비·트렌디 엔젤의 사이토 츠카사가 24일, 자신의 Instagram를 갱신.
화제의 한국 드라마 "이태원 클래스"의 주인공 박세리가 된 쇼트를 공개해 화제를 일으키고 있다.

또 게시글에 의하면 이 머리스타일은 "#가계삼촌"이라며 "#박세로이의 헤어스타일이 되지 않은 것은 #전부 #코로나 때문"이라고 덧붙였다.


팬들은 "너무 재밌어" "분위기 잡고 있는 게 ㅋㅋㅋ ㅋㅋㅋ" "대머리 너무 많이 웃었어요ㅋㅋㅋㅋ" "아침부터 엄청 웃었어요" 등 댓글을 달아 주목을 받고 있다.